사이트맵
 
 
리조트측에서 제공하는 홀세일러용 요금
+
현지여행사 마진
+
판매 여행사 마진

# 특징 : 2~3 단계의 유통과정이 추가발생하면서, 그 과정에서 가격이 상승
리조트가 제시하는 Travel Agency용 가격 그대로 소비자에게 제공.
(theracha.com의 인터넷 특별요금과 동일한 저렴한 요금이면서 아침식사가 포함되어있음)

# 특징 : 고객이 리조트에 직접예약하는것 보다 저 저렴한 요금에 아침식사를 기본으로 포함하고 있습니다.
Travel Agency 제공용 가격이 아닌 완전 정상요금으로 예약할 수 있으므로, 가격부담이 큼

# 특징 : 인터넷 예약 특별요금이 있으나,
체크인 7일전 이내에만 사용할 수 있으므로, 사실상 특별요금 사용이 어려움.

또한 인터넷 특별요금에는, 시즌에 따라 아침식사가 불포함 될 때가 있음

고객이 여행사에 예약

한국의 여행사에서
푸켓 현지 Land업체에 예약

현지 Land업체에서 더라차 리조트에 예약

현지 Land업체에서 한국여행사로 통지

여행사에서 고객에게 통지


# 특징 : 예약진행 단계가 여러 단계를
거쳐야 하므로, 예약 확약시 까지 시간이 많이 걸릴 수 있으며, 일부 성수기에는 예약상황이 수시로 마감되므로, 지체되는 시간동안 예약을 희망하는 객실이 마감될 수 있음
고객이 더라차 코리라(theracha.co.kr) 에서 예약

룸 체크후 회신즉시 확약

더라차 코리아에서
고객에게 확약 및 예약 확정번호 부여

# 특징 :

1. 예약후 확정되기까지의 시간이 가장 빠르고 정확함

2. 예약확정번호까지 미리 받아둠으로써, 안정적인 여행계획 수립이 가능함
고객이 theracha.com에 영어로 직접예약
<< 1. 인터넷 특별 요금보다 평균 40% 비싼
정상요금으로 예약시 과정 >>
리조트에 직접 전화 또는 영문 홈페이지에
접수 후 2~4 일 후 메일로 고객에게
확약 및 결제요청 메일 발송

전액 결제 후 예약번호 부여받음
<< 2. 인터넷 특별요금으로 예약시 과정 >>
(더라차 코리아와 동일가격이나 예약에 제약이 있습니다.)
반드시 인터넷상에서만 영문폼으로 신청

신청시점과 상관없이 체크인 7일전
예약가능 혹은 불가능 회신이 옴
(가능인 경우 즉시 미결제시 취소됨)
 
# 특징 : 예) 11월 25일부터 3박이용하기 위해 8월 1일 예약했다 하더라도 예약 불가능 메세지 또는 예약확약 메세지가 체크인 7 일전 11월 18일에 옴. 만약 그때가서 예약 불가능인 경우 여행자체가 무산될 수 있음
고객이 여행사에 요청

여행사가 현지 Land업체에 요청

Land업체가 리조트에 요청

처리 후 리조트가 Land업체에 통지

Land업체가 여행사에 통지

여행사가 고객에게 안내

# 특징 : 예약 단계와 마찬가지로, 복잡한 과정으로 인해, 신속한 문제 해결이 어려움
만약, 중간 업체가 근무하지 않는 휴일의 경우 더욱 지체 될 수 있음
고객이 "더라차 코리아"에 요청

핫라인을 통해, 리조트에 통지 및 문제해결

고객에게 즉시 안내

# 특징 : 리조트와의 핫라인을 통한 신속한 대처가 가능
고객이 국제전화 또는 영문으로 메일로 요청
(메일로 요청시 1~3일 후 처리됨)

리조트 측에서 처리 후 메일로 고객에게 통지

# 특징 : 영어사용에 문제가 없는 고객이라면, 국제전화를 통한 신속한 해결이 가능,
긴급상황이 아닌 경우, 회신은 메일로 받게 되므로, 회신받는 시기는 늦어질 수 있음
예약 확약 후 고객이 여행사에 결제

여행사가 현지 Land업체가 보유한
국내 계좌로 송금

현지 Land업체가 한국내 계좌에
입금된 금액 확인 후

현지 화폐로 리조트에 송금

리조트 후 확인
* 특징 : 가끔 여행사 혹은 현지 Land업체사 쪽의 자금 사정 혹은 부도등의 문제 발생시 제 날짜에 결제가 되지 않아 예약이 취소되는 상황이 발생한 사례가 있음.

이런 경우, 고객은 여행사에 결재를 마쳤음에도 불구하고, 리조트측 입장에서는 입금을 받은적이 없으므로, 정당한 취소로 간주함
예약 확약 후 고객이 원화(\)로
"더라차 코리아"에 결제

이미 선납된 Deposit 에서
차감 확인 작업만으로 결제 완료 처리됨
# 특징 : "더라차 코리아"는 안정적인 예약 및송금작업을 위해 약 한달치 평균 예약금액에 준하는 금액을 리조트에 선납한 후, 매번 건건이 결제할 필요없이 매월 선납된 금액에서 문서 만으로 정산함.

후납이 아닌, 충분한 금액을 선납하고 있으므로, 제 날짜에 결제가 안되어서 예약이 최소되는 일이 절대 발생하지 않음.
예약 확약 후 (예약 진행단계에서 설명한대로 Check-in하기 7일전이 되어야 회신이
오는데, 이때 예약확약의 메세지가 올수도 있지만, Agency 예약을 다 받은 다음의 잔여
객실을 이용하기 때문에 여행이 임박해서
"예약불가능" 메세지가 올때가 많음)

고객이 직접 즉시 리조트에
태국 바트화로 송금 또는 신용카드 결제
* 특징 1 :
바트화 송금시 :
일부 은행은 바트화 송금 불가능

→ 리조트 결제전액 + 해외수수료(pos)
+ 송금수수료 + 전신료 + 환가료
(평균 한 건당 \36,000원 정도 발생)
* 특징 2 : 신용카드 결제시
→ 리조트 결제전액 + 환가료 발생
더라차 리조트는 특별히 전문적으로 다루지 않기 때문에 , 성수기 시즌이나 인기있는 빌라타입은 객실을 컨펌받기 힘듬

# 특징 : 객실수가 많지 않은 인기 빌라타입의 경우, 더라차 코리아와 같은 전문예약센터에서 객실 블럭킹을 해두고 있기때문에, 인기있는 빌라는 예약이 힘들때가 많음


당연히 더라차 리조트 부분에 고도로 전문화 되어있는 "더라차 코리아"를 통해 예약하시는 고객의 수가 워낙 많은만큼,
리조트 측에서 일정수의 객실에 대해 블럭킹을 해둠("더라차 코리아"에 일정 기한까지
우선 예약권이 있음)

# 특징 :
1. 객실 블럭킹을 통한 안정적인 객실확보

2. 많은 예약물량에 따른, 리조트측과의 상호긴밀한 협조체제가 구축되어있음
객실 판매 부분에 있어서 만큼은 가장 큰 역활을 해주는 각국의 공식 Agency를 가장 중요시 여기므로, 리조트가 투숙 고객에게 직접판매하는 객실의 수는 매우 적음.

각국 공식 Agency에서 선예약을 다 받은 후 마감기간까지 판매되지 않은 잔여객실을 투숙객에게 직접 판매하므로, 잔여객실이 없을경우가 많음
현재 한국인 상주 직원은 공석 입니다.
현재 한국인 상주직원은 공석 입니다.
 
비 전문 여행사의 경우, 리조트예약을
현지 LAND 업체를 통해 결국 예약하게 되는경우가 많은데, 현지 LAND 는 가이드 운영을 통한 수입이 주수입이기 때문에, 객실만 예약하는 경우보다는 현지가이드가 포함된 관광일정 여행상품으로 예약을 받기를 더 즐겨합니다.
이때문에, 만약 고객님이 가이드 없이, 리조트만 예약을 원하시는 경우, 다소 불편할 수 있습니다.
더라차 코리아(www.theracha.co.kr) 은
일반고객은 물론, 여행사들의 안정적인 리조트예약을 돕고자 하는곳입니다.

리조트만 예약하실 수도, 여행상품 전체를 이용하실 수도 있는... 넓은 선택을 드리고 있으며, 어떤 형태의 예약고객도, 똑같이 중요한 고객입니다.

보다 많은 일반고객과 여행사고객이, 저희 더라차코리아(렛츠고리조트)를 통해, 보다 편리하고 안정적으로 더라차 리조트를 이용할 수 있도록, 노력을 게을리 하지 않겠습니다.